성.여성.가족/성.여성.가족-여러가지

성형에 대하여

순돌이 아빠^.^ 2012. 3. 4. 18:22

어제 텔레비전을 보는데, 한 연예인의 얼굴이 정말 몰라보게 바뀌었더라구요. 완전 딴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잠깐 성형에 대해 생각해 봤습니다.

 

 

1. 여자A는 남자들이 자신을 사랑하기를, 자신을 욕망하기를 바란다.

 

2. 남자들이 A를 좋아하기 위해서는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매력을 A가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매력은 남자가 A를 사랑하도록 만드는 미끼다.

 

3. 남자들은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 그냥 좋아하는 게 아니라 예쁜 여자와 성관계를 갖고 싶어 한다. 이도령이 춘향이를 사랑하게 된 것은 춘향이가 예쁘기 때문이고, 사랑은 곧 성관계로 이어진다.

 

4. A는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형태로 몸의 모양을 바꾼다. 지적으로 보인다거나 성숙한 인간으로 보이게 바꾸는 것이 아니라 남자들이 유혹에 넘어갈 수 있도록 예쁘게 바꾼다.

 

5. A는 과거보다 예뻐짐으로써 경쟁하는 다른 여성들보다 우위를 차지한다. 남자들이 다른 여자들보다 A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이다.  

 

6. 남자들이 A를 사랑하게 된다. 남자는 예쁜 여자 A를 아내(애인)로 만들고 성 관계도 갖는다. 남자는 A를 통해 예쁜 여자가 자신의 아내(애인)라는 만족감과 성적 쾌감을 얻는다.

 

7. 예쁨의 대가로 남자는 A에게 사랑을 준다. 남자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과 사회적 지위를 A와 공유하거나 일부를 나누어 주기도 한다. A는 남자의 돈과 지위를 함께 누리며 만족감을 얻는다. 여자는 예쁜 몸과 성적 쾌감을 내어놓고, 남자는 사랑과 돈+지위를 내어놓는 교환이 이루어진다.

 

8. 연애나 결혼을 하지 않더라도 A는 다른 여자들로부터는 부러움과 시샘을, 남자들로부터는 애정어린 눈길과 관심을 받으며 즐긴다.

 

9. 다른 사람으로부터 인정과 사랑을 받기 위한 몸의 형태 변화가 성형은 아닐지.

 

(사고 등의 이유로 어쩔 수 없이 성형을 해야 하는 경우는 빼고)

 

 

 

 


'성.여성.가족 > 성.여성.가족-여러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거 그리고 정치인의 사랑  (0) 2012.03.14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  (0) 2012.03.14
여자를 따먹고 싶다?  (0) 2012.02.28
우리집 제삿상  (0) 2012.02.12
당신의 어머니가  (0) 2012.02.11